1/2 페이지 열람 중
품위와 소장의 가치를 지닌 특별한 책을 만들고 싶다면 제본 중 가장 튼튼한 양장 제본을 추천합니다. 양장 제본이란 무엇인가? 제본의 특징 양장은 각양장과 환양장 두가지가 있으며, 표지와 내지를 따로 가공하여 실로 맨 내지을 표지에 싸서 만드는 제책 방식입니다. 주로 인쇄된 종이나, 인조 가죽류, 크로스지 등을 사용해서 하드커버에 싸서 바르는(일명 “싸바리”) 표지와 실로 엮어 묶은 내지를 책등에 듬성한 거즈 같은 생사를 발라 그 위에 질긴 종이를 덧붙여 만듭니다. 표지를 내지보다 조금 크게 만들어 약간 튀어나오게 한 것이 …
양장제본을 할려면 기본 부수가 500부~ 이상하애한다는게 인쇄계에의 기본 정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흉내만 내는 떡제본+하드커버, 논문 비슷한 형태를 양장제본이라고 할수 있을까요? 양장제본은 내지 사철+표지싸바리마닐라합지로 이루어진 제본인데. 소량을 내지 사철을 할수 있는 방법이 없엇습니다. 당사에서는 소량 디지털출력을 통한 내지를 베라 사철장비로 해결해 드립니다. 국내 몇대 되지 읺는 사철장비중 최신형을 도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량이라고 양장제본을 포기하지 말고 북모아로 문의, 상담해주세요 ^^
기존 양장제본의 편리성만 콕집어서 가장 실용적인 제본 "누드제본"을 "북모아"에서 제작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용지고시가